Service icon

기술적 지원

켄델라의 기술 지원팀은 고객을 지원하도록 항상 준비되어 있습니다. 켄델라의 모든 엔지니어는 켄델라 장비에 대한 전문 교육을 받았고 예방적 유지보수, 문제해결 및 빠른 수리를 지원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Service icon

현장 서비스 엔지니어

켄델라보다 켄델라 시스템을 더 잘 아는 사람은 없습니다. 켄델라의 전문화되고 공인된 기술지원팀은 제품 사용에 불편함이 없으시도록 전문적이고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Service icon

유연한 서비스 계약

사용하시는 장비의 요구 사항에 맞는 제품 보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 계약 옵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Service icon

예방 정비 계획

장비의 예방적 유지보수는 불필요한 지연을 방지하고 일관되고 효과적인 장비 성능을 제공하여 환자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켄델라의 서비스팀은 일관적인 제품의 질, 일관성과 빠른 대응을 약속합니다.

품질

켄델라의 품질관리 프로세스는 다양한 기관 및 국제 표준위원회의 발표를 표준으로 합니다.

켄델라는 장비의 배송 및 설치, 지속적인 서비스 요구사항 및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에서 정품 부품만 사용하는 보장을 포함하여 수행하는 모든 업무에 이러한 표준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비제조업체, 제 3자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이러한 규제표준을 준수 하지 않고, 장비의 작동 및 성능에 위험을 초래할 수 있는 부품을 사용 하기도 합니다. 정품 부품 사용 외에도 서비스 엔지니어는 최고 수준의 품질을 유지하여 지속적인 신뢰를 쌓아갑니다. 켄델라의 모든 엔지니어는 고도로 전문화된 도구와 장비에 대한 지속적인 교육에 참여하여 수리품질을 보장하고 궁극적으로 환자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일관성

일관성 없는 부적절한 유지보수 및 수리는 불필요한 비용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켄델라에서 개발한 특정 테스트 방법은 모든 서비스 활동이 끝날 때까지 적용됩니다. 이를 통해 켄델라의 엔지니어는 환자가 사용하기 전 장비가 이상적인 성능 수준에서 작동하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검사가 수행되지 않거나 성공적으로 실행되지 않으면 장비를 통한 성공적인 환자 결과가 최적화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빠른 대응

현장 방문이 필요한 경우 켄델라 서비스 엔지니어는 최대한 빨리 현장에 도착하고자 합니다.

방문 예약을 위해 고객과 통화하고 고객의 일정을 존중하며, 가장 빠르고 적절한 방식으로 방문합니다. 예정되지 않은 방문으로 인한 잠재적 시간허비를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켄델라의 검증된 엔지니어는 한국지사에 배치되어 있으므로 항상 고객의 곁에 있습니다.

기술적 지원

믿을 수 있는 기술 지원을 통해 원내 비즈니스를 향상시켜보세요

켄델라의 장비를 보유하고 계신 고객님의 장비가 항상 최적의 성능으로 작동하도록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품의 품질, 서비스의 일관성 및 빠른 대응으로 켄델라 엔지니어는 불필요한 지연을 방지하고 지속적으로 장비를 사용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켄델라 서비스 엔지니어가 우리 병원의 일원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필요할 때 켄델라 서비스 엔지니어는 항상 곁에 있습니다.”

Dr. Tong

켄델라의 기술 지원팀은 고객을 지원하도록 항상 준비되어 있습니다. 켄델라의 모든 엔지니어는 켄델라 장비에 대한 전문 교육을 받았고 예방적 유지보수, 문제해결 및 빠른 수리를 지원합니다.

켄델라코리아 서비스신청은 카카오 채널이 가장 빠릅니다.

현장 서비스 엔지니어

Extending your success with Candela’s certified field service engineers

켄델라의 장비를 보유하고 계신 고객님의 장비가 최적의 성능으로 작동하도록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켄델라의 서비스팀은 고객님과의 파트너쉽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투자 보호

제품의 품질, 서비스의 일관성 및 빠른 대응에 대한 고객님과의 약속에 따라 켄델라 엔지니어는 불필요한 지연을 방지하고 지속적으로 장비를 사용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는 고객님께서 제품을 사용하시는 동안 제품 수리에 있어 안정감을 제공하고 투자에 대한 보호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켄델라보다 켄델라 시스템을 더 잘 아는 사람은 없습니다. 켄델라의 전문화되고 공인된 기술지원팀은 제품 사용에 불편함이 없으시도록 전문적이고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켄델라의 서비스 엔지니어는 정품 서비스 부품을 사용하여 최고의 품질과 안전성을 보장하여 장비의 운영 기간과 성능를 극대화합니다.

켄델라는 고객의 요구를 이해하고 있습니다. 켄델라는 고객에게 기대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동료나 친구들에게 켄델라의 서비스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라는 질문에 9.4명이 “네"라고 대답했습니다. ( 1~10점)

  • 서비스 수행 및 완료를 위한 신속한 조치
  •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서비스가 완료됨
  • 엔지니어와의 빈틈없는 커뮤니케이션 및 상호작용

켄델라코리아 서비스신청은 카카오 채널이 가장 빠릅니다.

유연한 서비스 계약

고객님의 병원에서도, 서비스를 누려보세요.

켄델라의 서비스 엔지니어는 정품 서비스 부품을 사용하여 최고의 품질과 안전성을 보장합니다.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 계약옵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켄델라는 귀하의 장비가 지속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포괄적인 기술 지원, 현장 지원, 고객관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켄델라는 장비에 대한 전문교육을 통해 잠재적인 유지관리 요구 사항을 사전에 확인하고, 라이선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및 칼리브레이션을 사전 진행하는 등 켄델라의 제품이 최적의 성능으로 작동하도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켄델라 서비스 센터

켄델라코리아 서비스신청은 카카오 채널이 가장 빠릅니다.

예방 정비 계획

예방적 유지보수를 통해 환자의 안전 및 제품의 성능 최적화

장치의 예방적 유지보수는 불필요한 지연을 방지하고, 일관되고 효과적인 장비 성능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신뢰성과 안정성 보장

켄델라보다 켄델라의 시스템을 더 잘 아는 사람은 없습니다. 장비의 예방점검은 잠재적인 안전문제를 파악하고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성능 및 안전 관련) 및 에너지 칼리브레이션을 통해 제품의 성능을 최적화 합니다. 켄델라의 전문화되고 공인된 서비스 엔지니어는 고객이 구입한 장비에 대해 최적의 성능과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켄델라 서비스 센터

켄델라코리아 서비스신청은 카카오 채널이 가장 빠릅니다.

특별함을 경험해보세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지금 바로 켄델라에 연락해주세요.